Tags
- 다빈치 리졸브
- web developer
- Intellij
- Interaction developer
- emplace_back
- Unity
- oracle
- Android
- c#
- Java
- postman collection variables
- Front-end developer
- postman csv
- 우수한 프런트 개발자
- UI/UX Engineer
- postman pre-request
- postman tests
- postman excel
- C++
- postman html parse
- MFC
- postman
- 좋은 개발자
- solidity
- postman automations
- 프런트엔드
- LSL_Script
- postman session
- Android/iOS Developer
- postman collection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Archives
- Today
- Total
david's daily developer note
[OpenGL ES] Cube Renderer Class 본문
728x90
cube를 그리기 위해 Renderer를 구현한 클래스. drawFrame(GL10 gl) 메서드가 실제 그리는 메서드.
- gl.glMatrixMode(GL10.GL_MODELVIEW); // 3D 로 사물을 render 하라는 의미
- gl.glLoadIdentity(); // 스크린 버퍼를 비운다.
- gl.glTranslatef(0, 0, -3.0f); // z축으로 전개해 3 단위 앞으로 변환.
gl.glRotatef(mAngle, 0, 1, 0); // pipeline에게 mAngle 각도에 따라 y 방향 1단위 회전
gl.glRotatef(mAngle*0.25f, 1, 0, 0); x 방향- radians: 0~6.28, 0도 ~ 360도. 참조: http://blog.daum.net/younggun_nam/4 Radian <-> Angle
- gl.glEnableClientState(GL10.GL_VERTEX_ARRAY); // 색을 입힌다.
gl.glEnableClientState(GL10.GL_COLOR_ARRAY); - mCube.draw(gl); // 첫번째 큐브가 그린다.
- l.glRotatef(mAngle*2.0f, 0, 1, 1); //y, z 방향
gl.glTranslatef(0.5f, 0.5f, 0.5f); // x, y, z 방향 - mCube.draw(gl); // 두 번째 큐브가 그려진다.
mAngle += 1.2f; - getConfigSpec() : ARGB, display depth
- sizeChanged(): viewport의 크기 변경시 호출.
- surfaceCreated(): surface가 생성될 때.
728x90
'Develop (ki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GL ES]OpenGL 로 원하는 도형 만들기 (0) | 2011.06.28 |
---|---|
WMF2EPS 설치 (0) | 2011.06.24 |
LSL_Script 객체 텍스쳐 입히기 (0) | 2011.05.24 |
LSL_Script 객체 텍스트 스크립트. (0) | 2011.05.24 |
[Android] 안드로이드 바이트 배열을 문자열로 변환하기 (0) | 2011.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