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s
- c#
- UI/UX Engineer
- Intellij
- web developer
- 좋은 개발자
- postman
- solidity
- Android
- Android/iOS Developer
- 프런트엔드
- 우수한 프런트 개발자
- C++
- oracle
- postman html parse
- postman pre-request
- LSL_Script
- postman collection
- Unity
- 다빈치 리졸브
- Front-end developer
- emplace_back
- MFC
- postman session
- Interaction developer
- postman collection variables
- postman tests
- postman csv
- postman excel
- Java
- postman automation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Archives
- Today
- Total
david's daily developer note
LSL_Script 객체 텍스쳐 입히기 본문
728x90
이미지 텍스처를 객체에 입힌다.
이때, llSetTexture 함수의 2번째 인자는 객체 면의 번호를 의미한다.
또한, 객체의 Content 탭안에 설정하려는 텍스트가 존재하여야 한다.(이미지 업로드 Ctrl+U)
아래의 예제는, 4개의 텍스처가 3초 단위로 변경되는 Loop이다.(네이버, SL곳간 펌.)
integer page=1;
default
{
state_entry()
{
llSetTexture("Texture" + (string)page, ALL_SIDES);
llSetTimerEvent(3);
}
touch_start(integer total_number)
{
page=page+1;
if(page>4)page=1;
llSetTexture("Texture" + (string)page, ALL_SIDES);
}
timer()
{
page=page+1;
if(page>4)page=1;
llSetTexture("Texture" + (string)page, ALL_SIDES);
}
}
728x90
'Develop (ki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WMF2EPS 설치 (0) | 2011.06.24 |
---|---|
[OpenGL ES] Cube Renderer Class (0) | 2011.06.24 |
LSL_Script 객체 텍스트 스크립트. (0) | 2011.05.24 |
[Android] 안드로이드 바이트 배열을 문자열로 변환하기 (0) | 2011.04.30 |
[Android] XML-DOM (0) | 2011.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