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s daily developer note

LSL_Script 객체 텍스쳐 입히기 본문

Develop (kids)

LSL_Script 객체 텍스쳐 입히기

mouse-david 2011. 5. 24. 16:43
728x90

이미지 텍스처를 객체에 입힌다.
이때, llSetTexture 함수의 2번째 인자는 객체 면의 번호를 의미한다.
또한, 객체의 Content 탭안에 설정하려는 텍스트가 존재하여야 한다.(이미지 업로드 Ctrl+U)
아래의 예제는, 4개의 텍스처가 3초 단위로 변경되는 Loop이다.(네이버, SL곳간 펌.)


integer page=1;

default
{
    state_entry()
    {
        llSetTexture("
Texture" + (string)page, ALL_SIDES);

        llSetTimerEvent(3);
    }

    touch_start(integer total_number)
    {
        page=page+1;
        if(page>4)page=1;
        llSetTexture("Texture" + (string)page, ALL_SIDES);
    }
    
    timer()
    {
        page=page+1;
        if(page>4)page=1;
        llSetTexture("Texture" + (string)page, ALL_SIDES);
    }
}
 

728x90

'Develop (ki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WMF2EPS 설치  (0) 2011.06.24
[OpenGL ES] Cube Renderer Class  (0) 2011.06.24
LSL_Script 객체 텍스트 스크립트.  (0) 2011.05.24
[Android] 안드로이드 바이트 배열을 문자열로 변환하기  (0) 2011.04.30
[Android] XML-DOM  (0) 2011.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