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s
- Android
- postman automations
- 좋은 개발자
- Unity
- postman collection
- c#
- postman csv
- UI/UX Engineer
- solidity
- oracle
- emplace_back
- MFC
- LSL_Script
- 프런트엔드
- Android/iOS Developer
- C++
- Intellij
- postman html parse
- postman session
- postman excel
- Front-end developer
- postman collection variables
- Java
- Interaction developer
- 다빈치 리졸브
- 우수한 프런트 개발자
- postman tests
- postman pre-request
- postman
- web developer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Archives
- Today
- Total
david's daily developer note
[Unity] Unity IAP 4.1.5 Upgrade 본문
728x90
Unity IAP 버전 업그레이드 과정을 메모한다.
(구글 결제 라이브러리 관련한 경고를 해결하려고 시도했었던 기록..)
현재 유니티 버전은 2019.4.17이고 기본적으로 Unity IAP 2.2.2가 설치되었다.
서비스 메뉴에서 Reimport를 하면 2.2.2 기준으로 계속 다시 가져오기만 한다.
패키지 매니저를 들어가서 직접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컴파일 에러가 많이 난다. ㅠ_ㅠ
해당 에러에 대한 대응은 유니티 공식 문서에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다.
그렇다, 기존에 IAP 2.x버전에서 설치한 경로의 일부 파일을 2.x 이후 버전에서 유효한 경로로 이동하고,
기존 폴더를 삭제하라는 설명이다. 참고로 Asset/Scripts/... 폴더는 없어서 직접 만들어주었다.(???)
해당 노가다를 완료해도 컴파일 에러가 남는데, 그건 패키지 캐쉬와 충돌나는 것으로, 에디터를 다시켜면 사라진다.
모든 에러를 수정하고 실행하면, 새로운 버전의 반투명의 테스트 결제창을 확인할 수 있다.
728x90
'[Develop]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Android 게임 ISO 출시하기 1 (개발 환경 준비) (0) | 2022.09.27 |
---|---|
[Unity] 구글 결제 라이브러리 버전4 업그레이드 (0) | 2022.09.07 |
[Unity] Unity Ads SDK 4.0.1 Upgrade (0) | 2022.09.06 |
[Unity] EasySave Primitive Type Save/Load Function Example (0) | 2022.06.21 |
[Unity] 스킬 쿨타임 보여주기 (0) | 2022.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