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s
- MFC
- LSL_Script
- postman collection
- 다빈치 리졸브
- Front-end developer
- Android
- Unity
- postman csv
- emplace_back
- postman tests
- solidity
- Android/iOS Developer
- postman
- 프런트엔드
- 우수한 프런트 개발자
- postman html parse
- web developer
- C++
- Interaction developer
- postman session
- Java
- c#
- postman pre-request
- UI/UX Engineer
- postman excel
- Intellij
- postman collection variables
- 좋은 개발자
- oracle
- postman automation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Archives
- Today
- Total
david's daily developer note
[Unity] 구글 플레이 경고 제거 "아직 디버그 기호가 업로드되지 않았습니다." 본문
728x90
다음 경고를 제거해보자. (유니티 버전 2021.3.11)
1. 유니티 에디터 ▶ File ▶ Build Settings ▶ Create symbols.zip을 체크하고 빌드
2. 빌드 경로에 *.symbols.zip 파일 생성 확인
3. 구글 플레이 콘솔에서 App Bundle을 업로드하고, 네이티브 디버그 기호(.zip) 업로드 클릭하고 (2번) zip파일 선택
경고가 사라졌다.
그런데 새 버전 업로드마다 해야한다 😂
728x90
'[Develop]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구글 AdMob 결제 수단 추가하기 (0) | 2022.11.21 |
---|---|
[Unity] 유니티2021.3 업그레이드 이후 안드로이드12 비정상 종료 (0) | 2022.10.25 |
[Unity] 구글 플레이 경고 제거 "이 App Bundle 유형과 연결된 가독화 파일이 없습니다." (0) | 2022.10.23 |
[Unity] Android 빌드 성공했는데, aab 파일이 생성되지 않는 오류 (0) | 2022.10.23 |
[Unity] Android 게임 ISO 출시하기 1 (개발 환경 준비) (0) | 2022.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