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s
- Android/iOS Developer
- postman html parse
- oracle
- postman collection variables
- Intellij
- 좋은 개발자
- postman csv
- c#
- Android
- Interaction developer
- web developer
- MFC
- postman pre-request
- 우수한 프런트 개발자
- Unity
- UI/UX Engineer
- emplace_back
- postman collection
- postman tests
- 프런트엔드
- postman
- PL/SQL
- postman automations
- postman excel
- Java
- solidity
- Front-end developer
- postman session
- C++
- LSL_Script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18/06/04 (1)
david's daily developer note
line Intersect
line Intersect컴퓨터 응용에서 기하학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연산의 단순화 과정이 중요하다. 기하적인 알고리즘들의 해결에서 직선 교차는 단순화를 위해서 제법 많이 사용된다.실제 CAD 응용프로그램에서도 직선으로 표현하고 처리하는 비중이 크다.이 글에서는 직선의 교차판단에 과정을 순서대로 설명한다(응용에 따라서 중간 과정이 필요없을 수도 있다). 1. Filter Box Intersect두 개의 직선의 교차를 알기 위해서, 가장 먼저해야할 일은,Box 교차를 판단하는 것이다. Box 는 직선의 두 점으로 구성되는 MBR이다.Box 교차를 먼저 파악하는 이유는 교차하지 않는 두 직선을 빠르게 필터하기 위함이다.이는 직선이 아니라, 곡선일 경우에는 더 효과적이겠다.단순히 하나의 MBR 최소점보..
Develop (Algorithm)
2018. 6. 4.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