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s daily developer note

LSL_Script 오브젝트에게 메세지 듣게 하기. 본문

Develop (kids)

LSL_Script 오브젝트에게 메세지 듣게 하기.

mouse-david 2011. 4. 19. 21:10
728x90

// says beep to owner the first time owner says something in main chat;

integer listen_handle;

default

{

    state_entry()

    {   
        //  Listen 이벤트를 추가한다. 
        //  인자는 순서대로, 1. 채팅 채널, 2. 아바타나 Prim 필터, 3. UUID 필터, 4. 메세지 필터
        //  여기서 필터는 명시된 내용만 듣는 다는 것이다. 

        listen_handle = llListen(0, "", llGetOwner(), "");

    }

    listen( integer channel, string name, key id, string message )

    {

        llOwnerSay("beep");
 

       if(message == "바껴라하얀색")

        llSetTexture("00000000-0000-2222-3333-100000001004", ALL_SIDES);

      

        if(message == "바껴라검은색")

        llSetTexture("00000000-0000-1111-9999-000000000001", ALL_SIDES);
 

        llListenRemove(listen_handle);                     // Listen 을 종료한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