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s daily developer note

판교더파티 하우스 돌잔치 결정! 본문

Life (Think..)

판교더파티 하우스 돌잔치 결정!

mouse-david 2023. 8. 5. 16:15
728x90

우리 애기가 벌써 돌이네요..

돌잔치를 어디서 할지 정해야되는데..


저는 용인 신갈동에 거주중이라, 근처를 알아봤어요.

동네에도 몇 군데 있긴하던데,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았구요.

서울과 가까워질 수록 장소는 좋은데,

시댁 친정 식구들이 지방에서 거주하셔서 오시는데, 너무 힘들까봐 고민이었어요.


제 회사가 판교라 판교를 많이 다니는편인데, 지방에서 오기도 편할거같아 더파티하우스를 가보게 되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분리된 단독홀과 깔끔하게 정렬된 아웃라인 뷔페라인이 너무 좋았어요

생각지도 못한 포토테이블존도 깔끔하니 너무 이쁘더라고요

음식맛도 좋다고 하여 바로 결정했네요~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부모님들이 접근성이 편할 것 같아 기대중입니다~


홀은 소규모 30인, 단독홀 대규모 50인 중에 고를 수 있구요.

식대는 4만원대 이구요. 활어회 변경이 가능한 옵션 등이 있어요.

스테이크도 이모님이 계속 구어주시구요.

 

728x90

'Life (Thi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대용 유모차 줄즈 Aer+ 구매 후기  (0) 2023.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