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s
- postman html parse
- Intellij
- Android
- web developer
- postman collection variables
- 다빈치 리졸브
- UI/UX Engineer
- LSL_Script
- postman pre-request
- oracle
- Interaction developer
- C++
- Android/iOS Developer
- Front-end developer
- Java
- MFC
- postman session
- postman csv
- emplace_back
- 좋은 개발자
- Unity
- postman collection
- solidity
- postman tests
- postman automations
- c#
- 프런트엔드
- 우수한 프런트 개발자
- postman
- postman exce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Archives
- Today
- Total
david's daily developer note
[Unity] 구글 AdMob 결제 수단 추가하기 본문
728x90
앱을 출시하고 오랜 시간이 흐르고, 드디어 100달러가 넘었다.
지급이 가능해지자, 지급 보류 경고가 뜬다. 이것을 해결해보자.(돈을 받아보자)
1. 좌측 지급 메뉴 ▶ 업데이트 (결제수단추가) 클릭
2.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선택
3. 은행 지급 정보 입력
예금주 이름은 은행에 등록된 영문 이름을 적으면된다. 모바일 뱅킹의 개인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요한건 SWIFT 은행 식별 코드 (BIC)인데, 은행마다 홈페이지에서 외화 송금 받기 정보를 제공한다.
나는 우리은행을 활용하였다.(우리 은행 외화 송금 받기 정보 바로가기)
4. 지급 보류 에러 메시지가 사라지고, 홈 화면에 내가 추가한 지급 정보가 표시되면 완료
참고로 나는 외화 계좌가 있지만, 구글에서 지급할 때, 원화로 한번 환전하는데,
외화 계좌는 다시 외화로 환전 되기 때문에 (이중 수수료) 원화 계좌로 등록하였다.
728x90
'[Develop]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구글 플레이 등록할 스크린샷 만들기 (0) | 2023.05.06 |
---|---|
[Unity] 23-04-29 구글 스토어 APP 출시 과정 정리 (0) | 2023.04.24 |
[Unity] 유니티2021.3 업그레이드 이후 안드로이드12 비정상 종료 (0) | 2022.10.25 |
[Unity] 구글 플레이 경고 제거 "아직 디버그 기호가 업로드되지 않았습니다." (0) | 2022.10.23 |
[Unity] 구글 플레이 경고 제거 "이 App Bundle 유형과 연결된 가독화 파일이 없습니다." (0) | 2022.10.23 |